아주대학교 Q&A게시판은 전체 공개로 운영합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의사항은
별도 유선문의 바랍니다.(031-219-3200)
3년 특례
안녕하세요.
제 부임일 이전(26.9.1.부터 3년)에
아이가 먼저 부모 중 한명과 현지 국제학교에 입학하는 경우(26.8.17.)
해당 학교에서 학기만 인정받으면 괜찮을까요?
(제 부임일 26.9.1., 아이 입학일 26.8.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