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Q&A게시판은 전체 공개로 운영합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의사항은
별도 유선문의 바랍니다.(031-219-3200)
재외국민등록등본 문의
안녕하세요
문의좀드려요
초등학교 시절에 체류하였던 나라의 재외국민등록이 안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초4-7학년)
그러나 3특자격심사가 진행될8,9,10학년을 지낸 나라는 재외국민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초등학교 시절이라도 재외국민등록이 안되어 있는 경우라면 대체서류를 따로 제출해야 하나요?
아니면 중고등학교 시절 재외국민등록부등본 제출이 가능하므로 다른 대체서류는 내지 않아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RE : 재외국민등록등본 문의
안녕하세요, 아주대학교 입학처입니다.
문의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재외국민등록부등본의 경우 3년 특례 기간에 해당하는 기간(8~10학년)에 대한 서류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추가로 문의사항 있으실 경우 031-219-320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