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Q&A게시판은 전체 공개로 운영합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의사항은
별도 유선문의 바랍니다.(031-219-3200)
재외국민등록등본 문의
안녕하세요
문의좀드려요
초등학교 시절에 체류하였던 나라의 재외국민등록이 안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초4-7학년)
그러나 3특자격심사가 진행될8,9,10학년을 지낸 나라는 재외국민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초등학교 시절이라도 재외국민등록이 안되어 있는 경우라면 대체서류를 따로 제출해야 하나요?
아니면 중고등학교 시절 재외국민등록부등본 제출이 가능하므로 다른 대체서류는 내지 않아도 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