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Q&A게시판은 전체 공개로 운영합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의사항은
별도 유선문의 바랍니다.(031-219-3200)
선수과목질문
다른대학교에서 아주대 약대 편입을 원하는데 선수과목이름이 (경이로운생명이야기)이고 내용은 생명공학인데 생명이라는 단어가 들어가서 선수 과목3학점이 인정되는지 아니면 이름이 생명과학인 수업을 추가적으로 들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RE : 선수과목질문
안녕하세요, 아주대학교 입학처입니다.
문의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선수과목의 경우 화학, 생물학 계열 과목을 각각 3학점씩 6학점 이상 이수하셔야 자격 요건을 충족하신 것으로 인정합니다.
이때, 과목명에 화학, chemistry, 생물(생명과학), biology, physiology가 포함된 경우 인정하며, 해당 명칭이 없는 경우엔 선수과목 이수 확인서를 제출 후 심의를 통해 인정 여부가 판단됩니다.
따라서 현재는 해당 과목만으로 선수과목 충족 여부를 단정하기 어려우며, 선수과목 인정이 가능한 상기의 과목명이 포함된 과목을 추가 이수하는 방안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문의사항 있으실 경우 031-219-320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