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Q&A게시판은 전체 공개로 운영합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의사항은
별도 유선문의 바랍니다.(031-219-3200)
편입시 학기 인정 문의
안녕하세요 항상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1. 자녀 8학년 학기가 8월 29일 시작이었으나, 부모 주재원 발령이 9월1일이고, 자녀는 학교등록등의 사유로 9월 26일부터 학기를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학기를 모두 끝냈고, 모든 쿼터 1,2,3,4에 대한 학점도 받았습니다.
8학년을 27일정도 늦게 시작한 것에 대해 학기 인정 여부를 문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