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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금 납부 및 기숙사 제출 서류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아직 관련 공지가 확인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등록금 납부와 관련하여 2월 5일까지 학교 측에 실제로 입금되어야 하는지,
아니면 2월 5일까지 은행에서 납부 절차를 완료하면 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등록금 납부 고지서(인보이스 또는 청구서)를 출력할 수 있는지도 함께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기숙사 입사가 가능할 경우 제출해야 하는 결핵검진서의 언어 요건에 대해 여쭙고자 합니다.
해당 서류는 한국어 또는 영문으로 작성된 것만 가능한지,
만약 이 두 언어가 아닌 경우에는 번역본이나 별도의 증명 서류를 함께 제출해야 하는지 안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