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Q&A게시판은 전체 공개로 운영합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의사항은
별도 유선문의 바랍니다.(031-219-3200)
[시간제등록] 시간제등록 관련 문의
1. 시간제 등록은 본교에 학적등록을 하는 것이 아니므로 타교 학부에 재학중인 상태에서 아주대학교 시간제 등록을 하는 것은 이중학적 불가 원칙의 적용을 받지 않는다고 볼 수 있을까요?
2. "본 대학교가 정한 학점당 등록금 기준액"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3. "본 요강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교 시간제등록생 학사관리규칙에 의거함"이라고 되어 있는데, 본교 요람이나 학사규칙에는" 시간제등록생의 운영에 관한 세부사항은 총장이 따로 정한다."라고 확인됩니다. 세부 사항은 어디서 확인가능할까요?
4. 학사관리규칙에 언급되는 "시간제등록생장학"은 현재운영되지 않는걸까요?
5. "본 대학교 학사관리규칙에 의한 요건을 충족한 경우 본 대학교 학위를 수여함"이라 함은 정규학생과 동일한 학위를 부여한다고 볼 수 있을까요? 그렇다면 해당 요건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RE : [시간제등록] 시간제등록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아주대학교 입학처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시간제등록생 모집은 교무팀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련 사항은 031-219-2014(교무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주대학교 입학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