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Q&A게시판은 전체 공개로 운영합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의사항은
별도 유선문의 바랍니다.(031-219-3200)
추가서류 제출 관련
1. 추가 제출 서류에 정해진 틀이나 규격, 또는 지양사항이 있는지에 대해 궁금합니다.
(자격증, 수상내역, 이전 근무 활동 내역, 재직증명서 등을 올리는 것인지, 아니면 서류제출 관련 QnA에 나와있는 특수 한 케이스에 해당되는 경우만 추가 제출 서류를 내는 것인지)
2. 추가 제출 서류의 경우에도 작성일 기준 3개월 이내에 최종 발급받은 자료에 대해서만 업로드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023.12월 기준으로 9월 이후의 추가제출 자료 : 10월 취득 자격증, 10월에 딴 토익점수, 10월에 사퇴한 경력증명서 등 만 인정이 되는 것인지, 작성일 기준 1년 전 취득한 자격증, 5달 전 퇴사한 직장의 경력증명서 등의 경우 기간 상관 없이 올려도 되는 것인지)
3. 재직증명서 제출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4. 추가 제출 서류 제출 시 원서접수 사이트 내용만을 pdf화 하여 업로드 하는 것인지, 원서접수 사이트 업로드 별도 작업 후, 서식 4 다운로드 후 pdf 변환하여 한번 더 업로드 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5. 추가 서류 제출 시 (원서, 성적증명서, 졸업증명서, 추가제출서류) 모두를 하나로 묶어서 pdf화 한 후 압축하여 하나의 zip 파일로 합쳐서 올리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RE : 추가서류 제출 관련
안녕하세요?
아주대학교 입학팀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1. 추가 제출 서류에 정해진 틀이나 규격, 또는 지양사항이 있는지에 대해 궁금합니다.
-> 특별한 제약 사항은 없습니다. 단, 지원자의 개인정보, 전적대학을 알 수 있는 내용은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2. 추가 제출 서류의 경우에도 작성일 기준 3개월 이내에 최종 발급받은 자료에 대해서만 업로드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지원자격 서류(수료(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는 3개월 이내 발급된 서류여야 합니다. 추가제출 서류의 경우 발급날짜와 무관 합니다.
3. 재직증명서 제출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재직증명서 제출이 가능하나, 회사명과 개인정보는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4. 추가 제출 서류 제출 시 원서접수 사이트 내용만을 pdf화 하여 업로드 하는 것인지, 원서접수 사이트 업로드 별도 작업 후, 서식 4 다운로드 후 pdf 변환하여 한번 더 업로드 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 원서접수사이트에서 추가제출서류 목록표를 작성하신 후 원서접수 사이트에서 해당 내용을 출력(PDF 파일저장) 하시어 업로드 하시면됩니다. 원서접수 사이트에서 작성이 어려운 경우 서식 4를 이용하셔도 무관 합니다.
5. 추가 서류 제출 시 (원서, 성적증명서, 졸업증명서, 추가제출서류) 모두를 하나로 묶어서 pdf화 한 후 압축하여 하나의 zip 파일로 합쳐서 올리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 제출하셔야 하는 서류를 각각 PDF 파일로 만들어 주시고, 해당 파일들을 하나로 압축하여서 수험번호 9자리 ZIP 파일의 형태로 합쳐서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외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추가 질문을 남겨주시거나 031-219-320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주대학교 입학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