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학년도 수시모집 원서접수 안내(특성화고등을졸업한재직자전형 포함)
2026학년도 수시모집 원서접수 안내
▷ 원서접수 기간: 2025.09.08.(월) 09:00 ~ 09.12.(금) 18:00
○ 원서접수 방법: 인터넷 접수(진학어플라이)
- 원서접수는 Windows OS를 기반으로 한 크롬(Chrome) 또는 MS엣지(Microsoft Edge) 브라우저 이용 권장
- 환불계좌 입력 시 현재부터 2026년 2월까지 유효한 계좌 입력
※ 청소년 전용 계좌의 경우 위 기간 내 사용 가능여부 확인 필요
- 현재 고등학교 3학년인 경우, 최종고교학력 선택 시 고등학교졸업예정(현 고3)을 선택하여 졸업연월 입력
- 원서 접수 전 반드시 공통원서의 정확한 주민등록번호를 확인한 후 지원 필요
- 전형기간 자율화 전형은 수시모집 지원 횟수 제한에 적용되지 않음
※ 학생부종합(특성화고등을졸업한재직자전형), 재외국민과 외국인 특별전형(전교육과정이수자, 북한이탈주민) 등
○ 2005.2월 ~ 2021.2월 졸업자 학교생활기록부 제출
- 2004학년도(‘05.2.졸업)∼2020학년도(’21.2.졸업) 고등학교 졸업자의 경우 온라인으로 대입전형자료(학생부) 제출을
원할 시, 원서접수 전 개인 생성 신청 필요
- 자료생성 신청 완료 후 자료제공 인증번호를 공통원서 접수 시 입력해야 대학에 자료가 온라인으로 제공됨
- 신청기간: 2025.09.05.(금) 18:00 까지
- 별도 개인 생성을 신청하지 않을 경우 학교생활기록부 별도 제출(수시 모집요강 참고)
[2005.2월 ~ 2021.2월 졸업자 학생부 온라인 생성안내 바로가기]
○ 서류제출(해당자에 한함)
- 제출기한: 2025.09.16.(화) 까지 우편 발송(마감일 우체국 소인분까지 인정)
- 서류제출 대상이 아닌 경우 별도 서류를 제출할 필요 없음
- 서류제출 대상 여부, 제출이 필요한 세부 서류 등은 모집요강 참고
○ 원서접수 관련 문의: 031-219-3200 ~ 3202 / 3206 ~ 3225
(문의 가능 시간 09:00 ~ 12:00, 13:00 ~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