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정시 등록자 환불(등록포기) 신청 안내
2025학년도 정시 등록자 환불(등록포기)신청 안내
○ 환불신청대상
- 정시모집 합격자로서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완료하였으나, 타 대학 충원합격 등의 사유로 등록 포기를 희망하는 경우
-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별도의 포기신청 불필요(미등록으로 인한 등록포기로 처리됨)
○ 환불신청방법
- 아래의 신청 링크에서 로그인(본인인증 필요) 후 온라인 신청
- 환불신청 진행단계: 환불신청 → 환불승인 → 환불완료
※ 환불 완료단계 이전이라도 환불신청이 접수되면 이중등록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 환불금액 입금 안내
▷ 평일 09시 이전 신청 접수 건: 당일 15시 경 환불 예정
▷ 평일 09시 이후 신청 접수 건: 다음 날 15시 경 환불 예정
▷ 휴일 및 공휴일은 환불 신청 접수만 가능(승인 및 입금처리는 다음 평일에 진행됨)
○ 유의사항
- 환불 신청을 접수할 경우, 환불 승인 전이더라도 타 대학 등록이 가능함
- 환불 신청이 접수되면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다음글이 없습니다.
[정시] 2025학년도 정시모집 제출서류 도착여부 확인 안내
2025.01.16